보증 및 반품
우리는 휠 구조에 대해 7년 보증을 제공합니다.
Forza Performance Group은 림의 품질, 페인팅 기술 및 차량과 림의 호환성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.
우리는 올바르게 사용될 때 디스크가 소비자 속성 및 기술 매개 변수를 변경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합니다. 외관이 변경되지 않으며 균열, 칩 또는 금속 칩 형태의 결함이 없으며 부분적 또는 전체 파괴가 없습니다. 디스크의.
보증의 경우 이전에 구매한 것과 동일한 보드를 동일한 수량으로 항상 주문할 수 있습니다.
수령 후 주문을 확인하시고,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상품이 도착한 경우 즉시 당사에 연락해 주시면 문제를 평가하고 추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보증 서비스 신청 규칙
보증 청구에 대한 필수 확인은 제조 결함이나 디스크 손상을 보여주는 사진 또는 비디오입니다.
예:
- 부적절하게 균형 잡힌 림: 밸런서에 타이어 없이 림의 비디오를 녹화합니다.
- 운송 회사에 의해 보드가 손상되었습니다. 운송 회사에 적절한 보고서/불만 사항을 작성하고 손상 사진을 찍으십시오.
주문 번호와 드라이브 모델이 포함된 확인 사진 및 동영상을 이메일로 sales@forzaaa.com 으로 보내주세요. 귀하의 요청을 즉시 검토하고 최대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제품을 반품할 수 있는 기간은 14일입니다.
반품 자격을 얻으려면 상품이 수령한 것과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. 즉, 사용되지 않은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.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서도 필요합니다.
환불을 시작하려면 complains@forzaaa.com 으로 문의하세요. 반품이 승인되면 반품 라벨과 패키지 배송 방법 및 장소에 대한 지침을 보내드립니다. 사전 반품요청 없이 당사로 반품된 상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.
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complains@forzaaa.com 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